본문 바로가기
캠핑이야기/노틸러스의 장비들

콜맨 루미에르 랜턴의 변신 - 루미에르 랜턴 호환 유리 커버 / 랜턴 글로브 -

by Nautilus 2021. 1. 10.
반응형

콜맨의 루미에르 랜턴,

많이들 갖고 계시죠?

요즘엔 인디고라고 해서

예쁜 프린팅이 들어가고,

가격도 더 받는,

아주 착한; 아이도 있더라구요.

가끔씩 하는 캠핑용품 구경하기로

여기저기 아이쇼핑을 하다가

너무 예쁜 것을 발견해서 당장 구매,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

출처 : 스페셜 에이(스토어)

인디고 풍 뿐만 아니라,

유리 모양과 질감까지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중에서 하나 골라서

그동안 잘 쌓아둔 포인트 합쳐서

구매해봤습니다.

해외배송이라 5일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개인정보는 소중합니다~

열심히 일하다 보니

금새 도착한 물건.

너무 뜯고 싶었어 너....!

 

오홋,

나름 제대로 생겨먹은 보관 통에

들어있는 랜턴 커버.

 

돌돌돌 잠그고 풀면 되는 방식.

나름 신박하게 만들었네요.

 

파손 없이 비닐에 쌓여서

잘 들어있는 랜턴 커버.

색깔이 실제로 보니 더 마음에 들었어요.

 

살짝 갈색이 가미된 유리색.

거기에 물결모양이 찍혀 가공된

랜턴 커버.

동글동글 한게 너무 예쁨.

 

콜맨 루미에르 랜턴과

결합되는 부분입니다.

기존의 글로브와 동일한 모양으로

성형되어 있습니다.

강성에는 문제없을 듯 했어요.

생각보다 높은 완성도로

한번더 만족.

 

글로브를 교체해봅니다.

 

루미에르 랜턴에 글로브를 고정 해주는

용수철 재질의 철사가 있는데

저는 이부분의 텐션을 좀 약하게

조절해서 탈착이 부드럽도록

해놓았습니다.

 

글로브 교체

 

새로 온 랜턴커버로 잘 갈아끼웠어요.

이제 나머지 사용법은 동일합니다.

위쪽으로 불을 붙여줍니다.

 

영롱한 불빛.

유리의 모양으로 여러개의 불빛으로

보이는 것이 아주 매력포인트.

 

거실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도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와잎님도 너무 맘에 들어해서

마음이 뿌듯.^^

 

가스 몸뚱이가 너무 작죠?

스노우피크 마크가 찍힌,작은 사이즈인데

랜턴 커버와 크기가 안맞는 것 같네요.

큰놈으로, 예쁘게 워머도 씌어서

바꿔달아보기로 합니다.

 

루미에르 멍때리기 참 좋네요.

역시 불멍은 뭐든 마음이 안정됩니다.

 

거실 불 다 끄고 랜턴만 켜두었습니다.

거실 전체를 영롱하고 은은하게 밝혀주는게

정말 매력적인 물건이네요.

 

어느 방향에서 봐도 팔랑거리는

불빛에 반짝이는 것이 볼수록 빠져든다~

랜턴쟁이 간만에 랜턴용품 하나사서

기분이 좋네요.

비싼 가격에 마구마구 살순 없지만,ㅠ.ㅠ

그래덩 하나씩 사모으는 재미는

쏠쏠하네용~^^

아...그나저나 캠핑은 언제가징...흑.

 

반응형